AK커뮤니케이션즈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릴러왕 게임 10 : 심연 8.02

카나자와 노부아키

2017.01.10.
ISBN 9791127404291
브랜드 AK Story
가격 9,800원

  • 책소개
  • 목차
  • 저자 소개

일본을 넘어 아시아로!
수많은 소년 소녀들을 집어삼킨 악마의 유희가 아시아를 무대로 다시 펼쳐진다!
외부와는 연락할 수 없는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학생들은
점점 서로를 의심하며 대립하게 되는데…?
"우리들 중에 왕이…… 있다고?"

8월 한여름, 국제 교류 연수를 위해 한국, 대만, 일본의 고등학생32명이 대만의 섬 홍도에 모였다.
연수 5일째 밤, 서로 친해지기 시작한 학생들에게 [왕]이라고 자칭한 사람에게서 수수께끼 같은 문자가 온다.
그리고 벌어지는 믿을 수 없는 참극!
이 지옥 같은 상황에서 당신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명령5
성인들은 미성년자를 10명 죽여라.

SF의 테마 중에는 '포스트 아포칼립스'라는 것이 있다. 멸망해가는 세상 속에서 '생존'이 모든 가치 위에 존재하는 세상. 그 세상 속에서 살아가고 선택해나가는 모습을 그린다.
일본에서 인기 있는 「왕게임」 시리즈는 이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다.
세상과 고립되어 자신들만이 서서히 멸망하는 상황에서 참가자들은 그 어떤 가치보다 본인의 생존을 우선시하게 된다.

이번 왕게임 시리즈 심연 8.02는, 이전의 왕게임 사태 이후 일본은 봉쇄되지만 켈드바이러스를 완벽히 통제했다는 판단하에 일본과의 교류가 재기된 시점을 다룬다.
왕게임을 매스컴으로밖에 접하지 못해 심각성을 알지 못하는 타국의 사람들과 상대적으로 왕게임의 무서움을 이해하고 있는 일본인들이 왕게임에 휘말리며 또 한번 비극이 시작된다.
외부와의 연락이 불가능한 외딴 섬에서 점점 이성적인 판단력을 상실해가는 인물들을 통해 작가는 독자들에게 끊임없이 '올바른 선택'에 대한 대답을 요구한다.
생존과 도덕을 저울질해야 할 때 과연 무엇이 진정 '옳은 선택'일까? 최선의 선택이란 무엇인가?
본성을 드러내고 본능에 따라 행동하는 주변과 그 절박한 상황에 끌려 다니는 주인공을 통해 작가는 다시 한번 묻는다.
'당신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겠는가?'
'당신이라면 주범을 찾아 이 비극을 끝낼 수 있겠는가?'

「당신은 살아 남을 수 있는가?」

명령1
명령2
명령3
명령4
명령5

카나자와 노부아키 (지은이)

요즘에는 웨이크보드에 빠져 있습니다!
넘어져서 뇌진탕을 일으키거나 인대를 다치고 고막도 찢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푹 빠져 있습니다.
그럼 대회에서 뵙죠!

천선필 (옮긴이)

애니화! 움직이는 네메시스와 마리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